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타오바오 구매 성공 : 남여 발목 양말

**중국 제품 리뷰

by *망이* 2019. 11. 8. 00:37

본문

타오바오에서 한국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양말을 샀기 때문에 포스팅을 해본다

중국에서 물건을 구매할때 명품은 한국보다 훨씬 더 비싸다
하지만 명품이외의 잡화들은 정말 저렴하다

마침 오빠랑 나랑 날씨도 추워져서 양말을 신을 일이 많아졌다
(여름에는 둘다 샌들을 신고 다녀서 필요가 없었지만,) 글래서 양말을 구매해 보았다


타오바오 어플에 접속해 검색창에 양말이라고 중국어로 작성한다 袜子가 바로 양말을 뜻하는 말이다

양말이라고만 작성했는데 관련 검색어가 많이 뜬다
여자 양말, 남자양말, 가을 양말, 남자 긴 양말 등등-


들어가보면 상단에 종합순위와 판매우수한상품 이렇게 두종류로 나눌수 있다
나는 대부분 판매양이 많은 제품을 기준으로 두고 구매를 한다

남성 정장 양말이 많았다
정장양말도 1순위를 보면 10켤레에 9.9위엔 (1700원도 안하는 저렴한 가격이다)

한국에서는 한켤레에 3천원은 줘야할텐데, 타오바오에서 구매하면 이렇게 저렴하다


그중 내가 원하던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를 찾았다
이 업체에서 판매하는 발목양말은 최소 9.99위엔부터 16.8위엔까지하는 업체이다

오빠한테 정장양말은 많기 때문에 발목양말이 필요했는데 발목양말은 중국어로 船袜라고 한다
(배모양의 양말이라는 뜻,)

이 업체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발목양말을 판매하고 있어서 선택해야할 옵션도 많았다


먼저 평가를 보았다
중국에 인구수가 많다는 것을 확인이라도 하듯,
평가도 엄청난 수를 보였다 약 30만명의 사람들이 후기를 남겼고
사진을 포함한 후기도 볼 수 있었다

아주 편하고, 치수는 표준이다
나는 이걸 좋아해~ 여름에 신어도 안더울것 같아 라는 모두 좋은 후기가 남겨져 있다


종류가 다양해 고르기가 힘들었다
대부분 5개 정도의 세트로 판매하고 있었고
디자인마다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났다
차이가 난다고 하더라도 최대 4위안 (800원)정도의 차이였다

모델 착용샷이 함께 있어서 선택에 도움을 주었다

이 업체는 양말 치수는 보통 치수로 판매중이여서 치수에 대해 선택하는 부분에서는 하나의 종류로 통일이였다


상세 페이지
양말을 가지고 실험을 하는데 식물성 섬유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양말을 태우면서 냄새가 심하지 않다고 하며 연소후에는 약간의 재가 남는다고 했다

이렇게 품질이 좋다고 안내하고 있는 상세페이지


그리고 바로 구매를 했다
나는 여성용 양말도 필요했기 때문에 일단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한번에 결제할 생각이였다

한 업체에서 많은 제품을 구매하게 된다면, 배송도 함께 와서 좋기때문이다
치수란에는 치수 관련 정보보다는 이 업체에서 하는 이벤트 정보가 적혀있지만 이 것도 눌러준다

치수와 색상 둘다 눌러야 구매로 이어진다
그리고 색상을 고르고 바로 장바구니로 들어갔다


이 업체의 상품들은 대부분 양말이다
타오바오에서는 업체마다 전문으로 하는 분야가 있다

꽃을 판매하는 곳은 꽃 상품만 가득 올라가있고
의류를 판매하는 곳은 의류가 가득하다

업체에서 판매하는 제품중 종합 순위 1위는 남성 발목양말이였고 2위는 여성 발목양말이였다

바로 여성 발목양말 구매를 위해 상품 보기를 들어갔다


여성 발목양말은 7.8위엔에서 15.9위엔까지 한다
베스트 셀러라고 하는 이 양말들

비싸도 15.9위엔 (5켤레 기준)
한화로 약 2720원이다

한국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이다 완전 도매가 인것 같다

타오바오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은 아래에 보이는 별표를 누르게 되면 즐겨찾기가 되고 샵주인과 바로 연락도 할수 있다
샵이 마음에 든다면 샵 자체를 즐겨찾기하여 신상품이 나올때마다 빠르게 만날 수 있다



여성 신발에 대한 후기글,
보물을 받았어! 진짜 짱이야
생각한것보다 더 좋아~
처음 인터넷 구매했는데 진짜 좋아
약간의 돈을 소비했는데 이렇게 좋은 상품이오다니!!

(정말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
로드샵보다 훨씬 저렴한 타오바오,
물론 품질이 좋지 않을 수 있다는 위험 부담은 있지만
이번에 구매한 양말들은 모두다 품질이 좋았다


귀여운 양말들이 가득하다
남성 발목양말을 구매했던 것 처럼 똑같은 과정을 거쳐 장바구니에 담았다

이번에 구매해야할 목록이
남여 발목양말 그리고 덧버선이였다
(단화를 신기위해서 덧버선이 필요했기 때문이다)

날씨가 추워지며 필요한 잡화들도 많다
​​


스타킹은 丝袜라고한다
내가 발목양말을 구매한 업체에 같이 판매중인지 확인해 보려고 했다

업체 검색란에 원하는 제품의 이름을 쓰면 관련 제품들이 나온다

타오바오 淘宝는 한국말로 해석해보면, 보물을 꺼내다라는 의미이다
그런의미와 같이 타오바오에는 없는게 없고 잘 고르면 정말 보물 그 이상의 가성비를 가진 제품을 구매할수 있다

하지만 타오바오에서는 찡동처럼 명품에 대한 신뢰도가 없다
가짜제품일수도 있기 때문에 만약 명품을 사게 된다면 타오바오는 멀리하는 것이 좋다


안타깝게도 내가 원하는 제품은 없었다
하지만 저 제품도 뭔가 특이한 제품이였다

새신발을 신고 발 뒷꿈치 까지는 걸 방지해줄 것 같은 양말
남성용이고 여름에 신으면 시원한 그런 양말이라고 한다
3명의 사람이 샀으며 가격은 39.8위엔이다
가격마다 달러 가격까지 표시되기 때문에 가격 비교하기에 좋다


덧버선이 여성 양말 판매하던 페이지에 있었다
그래서 이렇게 세개의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았고,
총 가격은 33.59위엔이였다
(약 5710원)
배송비 포함된 금액이다

오늘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봤는데, 양말 3켤레에 10위엔이였다
그렇게 보면 이번 구매는 정말 성공적이다
업체에서 남는 것 없이 그냥 땡처리 판매를 하는 것 같다

​​


타오바오 어플은 쯔푸바오로 결제가 가능하다
한국의 그 어떤 결제 시스템보다 간편한 결제
구매가 성공했다는 말이 나오고
그 아래에는 내가 좋아할 만한 상품들을 추천해 주고 있다

가끔 결제를 다하고 이런 창이 뜨면 또 자연스럽게 홀려서 다른 제품들도 보고있다
정말 내가 좋아할 만한 상품들을 추천하고 있다

이렇게 결제를 하고나면, 내 구매목록에 들어가면 구매 성공했다는 글이 나온다


이렇게 구매가 완료했다는 문구가 뜨고,
몇시간뒤에 다시 확인을 하면 업체에서 출발했다는 문구도 나온다

대부분의 업체는 광저우쪽에서 출발을 한다
광저우는 의류부분에서 최대 생산량을 가지고 있는 듯 하다
​​



배송상태도 이렇게 지도에서 표시해주니 더욱 좋다
다음에 물류가 어디서 정차하는지도 확인이 가능하고
내가 살고 있는 상해에 물류가 도착하면
바로 택배아저씨 아이콘이 우리집을 향해 오고 있다는 그림으로 바뀐다

내 물건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도 쉽기 때문에
타오바오의 물건 구매는 정말 편리하다

​​​​


그리고 제품이 도착했다
각 양말마다 낱개 포장에 세트마다 또 한번 더 포장이 되어 있었다

완전 만족스러운 포장상태
어디하나 흠이 난 곳이 없었다
포장에는 합격증이라는 증서도 적혀있었는데 내가 지금까지 구매를 하면서, 이렇게 합격증이 있는 제품은 퀄리티가 상당히 좋다


여성용 양말
동물 양말을 주문했는데 토끼, 강아지, 돼지, 고양이 등등 귀여운 동물 얼굴이 그려진 양말이 왔다

양말은 종이에 끼워져서 왔는데 모양이 유지가 되었다
사이즈도 딱 적당했으며 내가 찾던 그런 상품이였다


남성용 발목 양말
강아지 그림이 그려져있고 다양한 색상으로 주문을 했다
오빠 발에도 딱맞는 사이즈의 발목양말이였다

운동화 특히 스니커즈를 많이 신기 때문에 발목양말이 필요했던 우리 둘,
퀄리티도 너무 좋고 가성비도 좋은 제품이였기 때문에 대 만족이였다


덧버선역시 색상이 다양했다
덧버선을 포장에 한국어가 적혀있는데, 한국어가 적힌 제품은 더욱 환영을 받는 듯 하다

한국이 아름다움으로 이미 중국에서는 많이 알려져있어
화장품 (심지어 이니스프리가 여기서는 sk2급이다)
의류와 같은 꾸밈용품들은 대부분 한국스타일이라는 광고문구가 붙는다


발목양말 뒷부분에는 벗겨짐 방지 고무패드가 들어있다
발목양말이기 때문에 얇고 짧아서 벗겨지기 쉬운데
이런 고무패드가 있어 쉽게 벗겨지지 않았다

이런 세심함까지 있는 양말인데 가격까지 저렴하니 너무 좋았다



양말 사이즈도 적당하고
신축성도 좋았다

타오바오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이렇게 좋은 제품을 찾게되면 역시 기쁘다

괜히 후기글에 많은 사람들의 호평이 있었던게 아니다



다음에는 11월 11일
중국의 최대 할인 날에 대한 포스팅도 해야겠다

포스팅하고 싶은 주제는 너무 많다
차근 차근 꾸준히 해나가야겠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